항공권 최초 구매 후 24시간 이내 변경 및 취소 시 수수료/위약금이 면제됩니다. (단,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모바일/예약센터/공항에서 구매한 항공권에 한하여 적용 가능) 이외, 항공권 변경 및 취소는 구입처에 따라 규정이 다를 수 있으므로 구입하신 구입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수료/위약금 규정은 첫 구간 출발지 기준으로 모든 구간에 적용됩니다. 예) 환불 위약금 $280 (1/10 LAX/ICN : $140, 4/10 ICN/LAX : $140)
성인과 소아는 동일한 수수료 및 위약금이 적용되며, 좌석 미점유 유아(INF)의 항공권에는 수수료 및 위약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왕복 항공권의 경우, 최초 여정의 순서로 변경 및 사용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역순사용불가)
예약 변경
예약 변경은 동일 노선에 해당하는 편명에 한해 가능합니다.
항공권 변경 시 변경일에 유효한 운임, 세금, 유류할증료가 재계산되므로 추가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정 변경으로 발생하는 항공권 금액의 차이는 수수료와 별도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지불한 변경 수수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약 취소
노쇼(No-show) 시 항공권 취소 위약금과 노쇼 위약금 모두 부과되며, 미탑승 항공편에 관한 공항세는 환불 요청 가능합니다.
탑승 수속 후 탑승을 하지 않은 경우, 항공권 취소 위약금과 게이트 노쇼(Gate No-show) 위약금 모두 부과되며 진단서 등 증빙자료 제출 시 위약금 면제에 대한 검토가 가능합니다.
왕복 항공권의 경우,
출발일 이전에는 부분 취소는 불가하며 전체 여정 취소만 가능합니다.
출발편 항공권 미사용 시, 전체 여정은 자동 취소됩니다. (출발일 이후 No-show 시, 돌아오는 편까지 모두 취소)
출발편 항공권 사용 후, 돌아오는 편(출발일 이전)의 취소를 원하시면 예약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미사용 항공권의 유효 기간은 예약일로부터 1년이며, 탑승하지 않았더라도 유효 기간 이내에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항공편 운항 취소 등 고객 사정에 의한 환불이 아닌 경우 취소 위약금을 면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